42 0 0 0 3 0 14일전 0

나의 인생문장

“그대로 살아, 그대를 남겨라!” 그 동안 감춰왔던 내 모습을 드러내어 자신만의 인생을 살라고 하는 문장이다. 지금도 이 문장은 내 다이어리 한 구석에 적어놓고 매일 아침 낭독한다. 이렇게 인생에서 나만의 한 문장을 가지고 있으면 어떤 때는 든든하기도 하고, 또 어떤 때는 도움이 되기도 한다. 그 문장대로 매일 조금씩 적용한다면 분명히 인생은 달라질 수 있다고 믿는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도 하나의 문장을 가지고 있는가? 없다면 오늘 읽고 있는 책에서 한 번 찾아보자. 그 문장이 당신을 다시 살리거나 근사한 삶으로 데려가 줄지 모르니까.
“그대로 살아, 그대를 남겨라!”

그 동안 감춰왔던 내 모습을 드러내어 자신만의 인생을 살라고 하는 문장이다. 지금도 이 문장은 내 다이어리 한 구석에 적어놓고 매일 아침 낭독한다. 이렇게 인생에서 나만의 한 문장을 가지고 있으면 어떤 때는 든든하기도 하고, 또 어떤 때는 도움이 되기도 한다. 그 문장대로 매일 조금씩 적용한다면 분명히 인생은 달라질 수 있다고 믿는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도 하나의 문장을 가지고 있는가? 없다면 오늘 읽고 있는 책에서 한 번 찾아보자. 그 문장이 당신을 다시 살리거나 근사한 삶으로 데려가 줄지 모르니까.
1. 황상열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직장인 작가. 많은 사람에게 읽고 쓰는 삶을 전파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2. 김지윤
이제 막 50대에 들어선 제 삶을 모래시계라 생각하면 모래시계를 딱 뒤집는 그 순간처럼 그 동안의 관성을 버리고 내 자녀들과 주위 사람들 앞 나무 같은 어른이 되고 싶다. 바람에 잎과 가지는 다소 흔들리더라도 그들을 향한 진심과 사랑은 뿌리 깊게 흔들리지 않는 존재로 살고 싶다.

3. 조경희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경쟁보다는 협력을 좋아하고 희미한 작은 가능성을 찾아서 꿈과 진로로 연결하는 꿈을 찾아주는 선생님. 움직임의 힘을 믿고 나 그리고 내 주변의 사람들과 함께 매일 더 나아지도록 계속 움직이고 있는 명랑한 세 아이의 엄마이자 학원장 선생님.

4. 김순철
삶을 사랑하는 마음을 함께하고 싶은 상담사. 글쓰기를 통해 삶을 회고하며
지나온 날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소소한 일상에서의 행복을 찾아가는 작가로서
흐르는 강물에 마음을 풀어내듯이 나의 마음을 풀어내고 싶다.

5. 여현주
일상이 글이 되어 온전히 내 삶으로 들어오길 바라며, 매일 매일 글쓰는 삶을 꿈꾼다. 상담자이고, 네 아이의 엄마이지만 매일 나에게로 돌아선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